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부산 권총 탈취범 검거…범죄 저지른 석연치 않은 이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부산 실내사격장남. 사진=부산경찰서 제공

부산 실내사격장남. 사진=부산경찰서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부산의 한 실내사격장에서 총기를 탈취하고 업주를 폭행한 뒤 달아난 남성이 범행을 저지른 지 3시간 만인 오후 1시40분쯤 경찰의 휴대전화 위치추적을 통해 부산시 기장삼거리에서 검거됐다.

경찰에 따르면 택시를 타고 도주하는 용의자 홍씨의 위치를 파악해 도주로를 차단해 검거에 성공, 홍씨가 소지하고 있던 권총 1정과 실탄 19발도 회수했다.
경찰은 홍씨가 검거과정에서 거세게 반항했고 "총기를 꺼내려고 하는 순간 제압해서 검거했다"고 밝혔다. 검거된 용의자는 자살하기 위해 총기를 탈취했다고 경찰에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3일 오전 9시43분께 홍씨는 실내사격장에서 권총과 실탄 50발을 받은 뒤 20발을 사격했고, 남은 실탄 30발 중 19발을 들고 도주했다.

경찰은 사건 발생 직후 홍씨를 공개수배하고 신고보상금 1000만원을 내걸었다.
한편 흉기에 찔린 실내사격장 주인인 여성은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지만 중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