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불편 겪어…CJ CGV "진심으로 사과, 환불 조치"
28일 CJ CGV에 따르면 추석 연휴 셋째 날인 이날 정오께부터 오후 7시50분까지 약 8시간 동안 CGV 인터넷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에 접속이 원활하지 않았다.
한 이용자는 "기존에 예매했던 내역이 보이지 않아 영화를 감상할 수 없었고, 환불조차 이뤄지지 않아 답답하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또 다른 이용자는 "접속은 되는데 예매를 하려고 보니 계속 다운된다"며 "시간만 잡아먹고 일정이 헝클어졌다"고 짜증 섞인 말투로 말했다.
이어 "예매 취소나 예매 확인이 되지 않아 관람하지 못한 고객은 CGV 고객센터(1544-1122)나 홈페이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절차에 따라 환불처리를 도와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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