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딜로이트 안진, 전사적 봉사활동 '2015 임팩트 데이'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과 딜로이트 컨설팅이 8일 2015 임팩트데이를 실시하며 여의도 IFC 앞에 펀치기계를 설치하고 기계를 때려 나오는 점수만큼 기부금으로 적립하는 '임팩트 펀치'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은 첫번째로 펀치를 시도한 함종호 딜로이트 안진 대표이사 모습이다.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과 딜로이트 컨설팅이 8일 2015 임팩트데이를 실시하며 여의도 IFC 앞에 펀치기계를 설치하고 기계를 때려 나오는 점수만큼 기부금으로 적립하는 '임팩트 펀치'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은 첫번째로 펀치를 시도한 함종호 딜로이트 안진 대표이사 모습이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과 딜로이트 컨설팅은 8일 전사적 자원봉사활동인 ‘임팩트 데이(Impact Day)’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임팩트 데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이라는 취지 아래 전 세계 150여 개 딜로이트 회원사가 참여하는 연례행사로 올해 16년째 접어들었다. 딜로이트의 한국 회원사인 딜로이트 안진은 올해로 6회째 실시한다. 딜로이트 안진은 임팩트 데이 외에도 2009년부터 전문가의 지식기부를 통한 공유가치 창출을 목표로 사회적 기업에 대한 세무·재무 컨설팅을 비롯해 소외계층과 다문화가정 청소년을 위한 경제교육 등 다양한 프로보노(pro bono) 활동을 펼쳐왔다.
임팩트 데이에는 회계사, 변호사, 컨설턴트 등 총 00여명에 이르는 딜로이트 안진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다양한 직업군의 전문가가 실제 고등학교 교실을 찾아가 진행하는 진로·직업 멘토링을 비롯해 자매결연을 맺은 충남 서산 중왕어촌계 어촌마을 일손돕기 및 1000만원 후원금 전달, 펀치기계를 칠 때 기록되는 점수만큼 기부금을 적립하는 임팩트 펀치(Impact Punch), 환경정화와 근처 직장인들과 함께 참여하는 헌혈활동, 벽화 그리기, 구호동물 입양센터 일일봉사 등 총 8종의 다양한 봉사활동이 여의도 일대부터 지방까지 동시 진행됐다.

함종호 총괄대표이사는 여의도 본사에서 진행된 2015 임팩트 데이 출정식에서 “임직원 자신과 고객, 지역사회를 위해 딜로이트가 만드는 긍정의 임팩트를 통해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가치를 창출하고 공유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딜로이트 안진은 각종 단체와 학교에서의 교육, 회계·재무·컨설팅 지식기부, 다문화가정 청소년 야구대회 지원, 서울역 노숙자 급식 지원, 장애우 현장 체험학습 지원 등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실천해 오고 있다. 2014년에는 17억원 규모의 현금기부와 재능기부를 실천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