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남 관광지 스탬프 투어로 알뜰한 여행 즐기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전남도 10월 31일까지 주요 관광지 할인?참가자 기념품 제공도"

[아시아경제 노해섭 ]전라남도(도지사 이낙연)가 메르스 영향으로 침체된 지역 관광을 활성화하고 남도의 정을 느낄 수는 ‘알뜰한 여름나기’상품인 ‘힐링을 찾아 떠나는 전라남도 관광지 스탬프 투어’행사를 13일부터 진행한다.

관광지 스탬프 투어 행사는 전라남도가 추천한 관광지를 방문하고 2개소 이상에서 스탬프 활동지에 도장을 찍는 ‘추억을 모으는 여행’이다.
목포 자연사박물관, 여수 오동도, 순천만정원·순천만 자연생태공원, 담양 대나무박물관, 장흥 편백숲우드랜드, 영광 백수해안도로 노을전시관, 완도 청산도, 신안 증도갯벌센터 전시관 등 주요 관광지 60개소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운영하며,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5만 원 상당의 우수농산물을 기념품으로 지급한다. 안내책자에 있는 할인 쿠폰을 이용할 경우 유료 관광지 24개소 입장료를 16~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라남도 관광 알뜰상품 할인업소’명패가 부착된 109개 음식점과 숙박업소에서 할인 쿠폰을 이용하면 음식비의 경우 5~10%, 숙박비는 5~30% 할인해준다.
전남 관광지 순환버스인 ‘남도한바퀴’를 이용하는 관광객은 승차권을 보여주면 할인 대상 유료관광지와 음식·숙박업소에서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전라남도 관광지 스탬프 투어’활동지와 안내책자, 할인 쿠폰북은 주요 관광지 60개소에 비치돼있으며, 남도여행길잡이 누리집()에 우편발송을 요청하는 글을 올리면 자택에서 받아볼 수 있다.

심남식 전라남도 관광과장은 “여행은 알뜰하고 추억은 아름다워야 한다는 생각에서 이번 행사를 추진하게 됐다”며 “전남 관광지 스탬프 투어와 함께 하면 비용적인 만족과 함께 남도여행에서 생명의 숨소리가 주는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