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복음자리, '블랜딩티' 3종 리뉴얼 출시

최종수정 2015.06.25 08:45 기사입력 2015.06.25 08:45

댓글쓰기

"새콤달콤 블랜딩티, 아이스로 즐기세요"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과일 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가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블랜딩티'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복음자리 블랜딩티는 오미자&자몽, 유자&홍차, 아사이베리&레몬이 새롭게 추가됐다.
복음자리 블랜딩티는 최근 불고있는 셀프 디저트 트렌드에 맞게 카페에서 즐기는 블랜딩티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기존 제품과 비교해 차가운 물에서도 쉽게 희석되어 손쉽게 아이스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아사이베리, 오미자, 자몽, 유자 등 영양이 뛰어난 슈퍼푸드를 적절히 조합해 새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 또한 높였다.

복음자리의 블랜딩티는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다. 아이스티는 물론 탄산수와 섞어 에이드로 마시거나 칵테일 등 술과 섞어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함께 이색 디저트로도 즐길 수 있다.
리뉴얼된 복음자리 블랜딩티의 소비자 가격은 오미자&자몽이 5500원(350g), 아사이베리&레몬, 유자&홍차가 4800원(350g)이며 전국 대형마트 및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