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돌리윙크 아이래쉬 천만개 팔렸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인형 메이크업 원조 日 톱모델 마스와카 츠바사 12일 방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이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돌리윙크의 아이래쉬 제품이 누적판매 1000만개를 돌파해싸고 4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인형 메이크업의 원조'라 불리는 일본의 톱모델 마스와카 츠바사가 오는 12일 방한할 예정이다.

마스와카 츠바사는 일본 유명 패션잡지 팝틴과 팝시스터의 모델로 활동하며 인형 같은 돌리 메이크업을 유행시킨 장본인으로 모델뿐만 아니라 브랜드 기획자, 가수 등 다재다능한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자신의 화장품 브랜드인 '돌리윙크'와 '캔디돌(Candy Doll)'을 히트시킨 데 이어 지난해 10월에는 패션 브랜드 'EATME'를 론칭하며 젊은 여성들의 스타일을 선도하는 1000억원 경제효과의 아이콘으로 불리고 있다.
돌리윙크는 60년 전통의 아이메이크업 전문 노하우를 가진 일본 코지(KOJI)사와 톱모델 마스와카 츠바사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으로 2009년 11월 출시된 이래 일본, 한국, 싱가폴 등 아시아 지역에서 20~30대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제품군은 인형 메이크업에서부터 내추럴하고, 성숙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래쉬와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아이섀도우로 구성돼 있다.

이번 방한에서 마스와카 츠바사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의 뷰티멘토로 유명한 배우 김정민과 인형 메이크업뿐 아니라 현재 일본에서 유행하는 뷰티트렌드와 뷰티팁을 중심으로 토크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12일 오후 1시30분부터 3시까지 청담씨네시티 엠큐브에서 진행될 이번 뷰티토크에는 마스와카 츠바사의 전속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인 키타(KITA)가 직접 돌리윙크 제품 시연회도 마련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