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콘은 행사 당일 저녁6시에 응모가 가능하며 애플리케이션 하단에 'EXPLORE' 메뉴를 클릭하면 이벤트 배너를 확인할 수 있다.
마이사이드는 현재 GS샵, 롯데닷컴, NS홈쇼핑, CJ오쇼핑, 11번가 등 370여개 대형 쇼핑, 유통몰 및 중소형 소호몰과의 제휴를 통해 매일 아침 약 300개의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제휴를 통해 정보의 품질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다.
마이사이드 기획팀 박영민 팀장은 "이번 제휴처 확대를 통해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경쟁력이 강화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더욱 다양해진 제품 정보를 바탕으로 최신 쇼핑 트렌드 분석을 통해 고객 한 분 한 분께 꼭 필요한 쇼핑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