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통 베스트셀러]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팩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누적매출 400억 에센스팩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신문 김현정 기자] 생활 뷰티기업 애경의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메인제품 '에센스커버팩트'가 론칭 1년 7개월만에 누적매출 400억원을 달성하며 원조 에센스팩트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최고 판매기록을 세운 지난해 12월28일 방송에서 커버팩트는 단품으로 총 7만4000여개가 판매되며 방송시간이 채 끝나지 않은 상황에서 완판됐다. 이날 판매된 팩트의 수량은 2014년 한해 동안 GS샵에서 판매한 이미용제품군의 1회 방송 최고 판매기록을 달성했으며 판매개수로 환산하면 초당 20개씩 팔려나갔다.
이 제품은 2013년 9월 출시이후 1년7개월만인 올해 3월 누적매출 400억원을 달성했다. 이는 300억원을 돌파한지 불과 2개월만에 이룬 기록으로 출시 초기 8개월만에 100억원의 누적매출을 달성한 것과 비교하면 매출성장세가 더욱 가팔라지고있는 상황이다.

애경 측은 에센스 커버팩트가 단일판매처(홈쇼핑)만으로 이같은 성과를 보이는 이유로 탄탄한 제품력을 꼽고있다. 특히 파운데이션 안에 고농축 수분에센스가 68% 함유돼 메이크업 전에 기초화장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촉촉함과 커버력이 유지되는 신제형 아이템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