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매출 400억 에센스팩트
[아시아경제신문 김현정 기자] 생활 뷰티기업 애경의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메인제품 '에센스커버팩트'가 론칭 1년 7개월만에 누적매출 400억원을 달성하며 원조 에센스팩트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최고 판매기록을 세운 지난해 12월28일 방송에서 커버팩트는 단품으로 총 7만4000여개가 판매되며 방송시간이 채 끝나지 않은 상황에서 완판됐다. 이날 판매된 팩트의 수량은 2014년 한해 동안 GS샵에서 판매한 이미용제품군의 1회 방송 최고 판매기록을 달성했으며 판매개수로 환산하면 초당 20개씩 팔려나갔다.
애경 측은 에센스 커버팩트가 단일판매처(홈쇼핑)만으로 이같은 성과를 보이는 이유로 탄탄한 제품력을 꼽고있다. 특히 파운데이션 안에 고농축 수분에센스가 68% 함유돼 메이크업 전에 기초화장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촉촉함과 커버력이 유지되는 신제형 아이템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