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문제적남자'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그룹 위너에 "데뷔 전부터 우리와 달라"

최종수정 2015.02.27 16:56 기사입력 2015.02.27 16:56

댓글쓰기

'문제적남자'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그룹 위너에 "데뷔 전부터 우리와 달라…"


랩몬스터. 사진제공=스포츠투데이

랩몬스터. 사진제공=스포츠투데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랩몬스터가 '문제적남자'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하며 활약한 가운데, 과거 그가 그룹 위너를 언급한 사실이 새삼 눈길을 끈다.

지난해 8월 열린 방탄소년단 컴백 기념 쇼케이스에서 랩몬스터는 "위너의 첫 방송 무대도 봤고 노래도 모두 들었다"며 입을 열었다.

이어 랩몬스터는 "사실 위너는 데뷔 전부터 대중들에게 관심을 받았고, 화제를 모은 그룹이다"라며 "하지만 방탄소년단은 아무것도 없었다"고 그룹 위너와 그의 소속 팀을 비교했다.

그는 "앞으로도 처음을 생각하면서 활동한다면 점점 더 올라갈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위너와 우리의 음반은 색깔이 매우 다르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위너가 알앤비 기반에 서정적인 노래라면, 방탄소년단은 다크 앤 와일드이다"라며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서는 "더 어둡고 남성다운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포부를 밝혀 눈길을 모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