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조니뎁·엠버허드 7일 결혼?…하객 50명만 초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조니뎁, 엠버허드/ 사진=TOPIC  Splash News

조니뎁, 엠버허드/ 사진=TOPIC Splash News

AD
원본보기 아이콘

조니뎁·엠버허드, 7일 결혼? '50여 명의 하객만 초청'… '깜짝'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할리우드 배우 조니 뎁과 엠버 허드가 2월 첫째 주 주말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달 29일(현지시간) 한 해외 매체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조니 뎁(51)은 약혼녀 엠버 허드(28)와 결혼한다.
보도에 따르면 조니 뎁과 엠버 허드는 다음 주말 조니 뎁이 소유한 바하마의 한 섬에서 최소한의 하객만 초청해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결혼식에는 50여 명의 하객만 초청됐으며 초대 명단에는 엠버 허드의 가족과 조니뎁이 전처 바네사 파라디와의 사이에서 얻은 두 자녀도 포함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초대된 하객들은 결혼 축제 기간 동안 고급 요트 등에 머무르게 된다.

이 매체는 또 조니 뎁과 엠버 허드는 결혼식 날짜인 2월 7일까지 모든 일정을 마무리하며 엠버 허드는 스텔라 매카트니 드레스를 입을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현재 뎁과 허드 측 대변인은 외신들의 사실 확인 요청에 공식 답변을 내놓지 않았다.

한편 조니 뎁과 엠버 허드는 2011년 개봉한 영화 '럼 다이어리'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은 뒤 2012년 교제를 시작해 지난해 1월 약혼했다.

'가위손' '캐리비안의 해적' '찰리와 초콜릿 공장' 등 다수의 명작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배우 조니 뎁은 프랑스 국민 배우 바네사 파라디와 지난 1998년부터 2014년까지 동거하며 딸 릴리 로즈(15)와 아들 잭(12)을 낳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