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로고인 악어 캐릭터 및 그래픽 아트 디자인 공모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브랜드 로고인 악어 캐릭터의 새 얼굴을 찾는다. 고유의 정체성을 살리는 한편, 보다 새롭고 젊은 이미지를 구축하겠다는 의도에서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13일 브랜드 로고인 악어 캐릭터 및 그래픽 아트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악어 캐릭터 디자인과 그래픽 아트 총 2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휴학생을 포함한 대학생 및 대학원생(박사과정 제외), 일반인도 참여 가능하다.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팀으로 구성하여 응모하면 된다.
출품작은 ▲실제 브랜드 활동에 활용 가능 여부(상품성) ▲독창성 및 브랜드와의 연계성 ▲완성도 등의 심사 기준을 통해 심사 받게 된다. 대상 1명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상패를, 우수상 1명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상패를, 장려상 4명에게는 상금 50만원과 상패를 각각 증정한다.
또한, 수상한 개인 및 팀에게는 패션그룹형지 공채 입사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