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MBC 연예대상 '공황장애' 김구라, 셀프디스 화제 "자업자득이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MBC 방송연예대상' 김구라 / MBC 방송 캡처

'MBC 방송연예대상' 김구라 / MBC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MBC 연예대상 '공황장애' 김구라, 셀프디스 화제 "자업자득이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공황장애로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했던 김구라가 '2014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 참석했다.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신사옥에서 열린 '201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김구라는 박명수, 유재석, 서경석, 김수로와 함께 대상 후보에 올랐다.

1부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그는 2부에는 자리에 착석해 눈길을 끌었다. 공황 장애로 투병 중임에도 불구하고 그는 편안한 표정으로 시상식을 지켜봤다.

MC 김성주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혼자 유난떨어 죄송스럽다. 자업자득이다. 건강하지 못한 모습 보여드려 죄송하다"고 시청자들에게 사과했다.
이어 "정치인들이 오랜 칩거 끝에 나타날 때는 수염을 기르기에 나도 길러봤는데 내 마음대로 안되더라. 세상 일이 내 뜻대로 되는 게 없다"고 한탄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MC 김성주가 "오늘 대상후보 중 유재석을 제외하고 본인보다 표가 적을 것 같은 후보는 누구냐?"고 묻자, 김구라는 "지금 나에게 그게 무슨 의미가 있겠냐"고 다시 한번 자학 개그를 선보이며 식지 않은 예능감을 과시했다.

아울러 뮤직·토크쇼 부문 특별상 수상자로 무대에 올라 "우여곡절 속에 내가 얻은 작은 깨달음은 항상 겸손해야하고, 그러나 방송만큼은 내 효용가치에 맞게 내 식대로 열심히 해야 한다는 것이었다"며 진솔한 소감을 말했다.

한편 김구라는 20일 퇴원 후 자택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었으며 방송활동을 재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