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 지역채널 통해 미환급금 안내 영상 및 자막 방송 실시간 송출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 LG헬로비전 이 지역채널을 통해 미환급금 찾아주기에 적극 나선다.
그 동안 CJ헬로비전은 미환급금이 남아있는 고객을 찾아 전화와 우편 발송 등으로 미환급금을 설명해왔다. 또, 기업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전화 상담을 통해 이용자가 미환급금을 조회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운영했다. 하지만, 지급 대상자의 주소나 전화번호가 바뀌어 연락이 닿지 않거나, 고객이 인지 후에도 지나치는 경우가 많아 환급에 어려움이 있었다.
CJ헬로비전은 고객들의 미환급금 인지를 용이하게 하고 적극적으로 요청할 수 있도록 지역 채널 홍보와 함께 ▲기업 홈페이지 내 미환급액 확인 시스템 운영 ▲안내 자막 방송 실시간 노출 ▲미환급 대상자 전담 상담 센터 운영 ▲해지 시 미환급액 자동 SMS 안내 등의 서비스를 진행한다. 또, 요금 청구서와 각종 홍보물에 미환급금 조회 방법을 지속적으로 노출한다는 계획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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