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웅제약, 임팩타민 공식 블로그 방문자 50만명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웅제약 임팩타민

대웅제약 임팩타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대웅제약 은 임팩타민의 공식 블로그가 개설 1년여 만에 누적 방문자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단일 의약품의 블로그가 1년여라는 짧은 기간만에 50만명의 방문자를 돌파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임팩타민 공식 블로그(http://www.impactamin.com/)는 작년 7월 오픈했으며 비타민은 물론 각종 건강 상식에 대한 정보와 생각을 공유하는 소통 창구로 활용되고 있다.

피로도가 높은 3040 세대를 위한 비타민과 건강정보를 일상과 접목된 친근한 콘텐츠로 녹여내 방문객들의 호응도를 높였다. 또한 임팩타민의 구입이 가능한 약국의 위치 등에 대해서도 즉각적인 답변을 주는 등 단순한 정보 제공 채널 이상의 역할을 하고 있다.

임팩타민은 블로그 방문자 50만명 돌파를 기념해 지난 12월 24일까지 관련 이벤트도 진행했다. 블로그(http://www.impactamin.com/)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mpactamin)에서 동시에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는 총 1600여명이 참가해 2500여개의 댓글이 게시됐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7만여 명이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
임팩타민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대웅제약 홍민아 과장은 “임팩타민 블로그는 단순히 제품얘기만 하는 곳이 아니라, 각종 건강 상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공간”이라며 “추후에는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더욱 강화해 3040세대와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9년 발매된 임팩타민은 기존 비타민B 영양제보다 활성이 높은 벤포티아민(B1)이 함유되어 고활성이면서, 5~10배까지 함량을 높인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영양제로 포지셔닝하고 있다.

일반의약품으로는 이례적으로 발매 4년째인 2013년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으며, 약효를 경험한 복용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약사와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