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식뷔페 풀잎채, 한파를 이기는 겨울 신메뉴 출시

최종수정 2014.12.24 10:23 기사입력 2014.12.24 10:2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한식뷔페 ‘풀잎채(pulipchae)’가 롯데백화점 미아점(9층), 롯데몰 동부산점(3층)에 17, 18호 매장을 오픈하면서, 겨울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필수 영양소가 가득한 겨울 신메뉴도 함께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신메뉴는 몸을 따뜻하게 녹이는 ‘모둠어묵탕’과 제철 식재료 ‘꽁치’로 만든 ‘꽁치김치찜’과 ‘파래전’, 대표적인 저칼로리 고단백 식품인 ‘두부’ 등으로 구성돼 있다. ‘모둠어묵탕’의 따끈따끈하고 쫄깃한 어묵과 시원한 국물은 꽁꽁 얼어붙은 몸을 녹여준다.
‘꽁치김치찜’은 칼로리는 낮고 지방, 비타민, 철분, 칼슘 등이 풍부한 ‘꽁치’와 구수한 ‘묵은지’를 함께 쪄 구수하면서도 깊은 맛이 난다. 고단백 식품인 ‘순두부’와 ‘두부부침’은 매장에 설치된 두부기계로 매일 직접 만든 두부를 이용한다. 이 외에도 겨울 제철재료 ‘파래’로 만든 ‘파래전’과 에느타리버섯과 통마늘을 구운 ‘에느타리통마늘구이’, 수레바퀴 모양의 ‘수취리떡’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메뉴인 ‘모둠어묵탕’과 ‘꽁치김치찜’, ‘순두부, ‘파래전’은 평일 런치와 주말에, ‘두부부침’과 ‘에느타리통마늘구이’, ‘수리취떡’은 평일 디너와 주말에 이용이 가능하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