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네스 카야, 안 떠난다더니 터키行? 법률대리인에 물어보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에네스 카야

에네스 카야

AD
원본보기 아이콘


에네스 카야, 안 떠난다더니 터키行?…법률대리인에 물어보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불륜설'에 휩싸였던 터키 출신 방송인 에네스 카야(30)가 한국을 떠나 터키로 돌아간 것으로 전해졌다.
23일 스포츠월드는 복수의 연예 관계자 말을 빌려 "에네스 카야가 2주 전에 터키로 떠나 지금 한국에 없다"며 "언제 돌아올지 기약하지 않았지만 한국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 있어 언젠간 돌아와야 하는 상태"라고 보도했다.

이날 에네스 카야의 법률 대리인을 맡은 법무법인 정건 관계자는 다수의 매체에 "에네스 카야의 터키행에 대해 확인해줄 수 없다"고 말했다. 에네스 카야 본인 또한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

최근 에네스 카야는 12월 초 자신을 둘러싼 '총각 행세' 논란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혔지만 분노한 여론을 가라앉히기에는 역부족이었다.
에네스 카야는 법무법인을 통해 "내 잘못의 과소를 따지기에 앞서 누를 끼친 점에 대하여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 많은 분들께서 저에게 분노하고 계신 이유를 잘 알고 있다. 제가 평소 방송에서 보여드린 보수적 모습과 달리 인터넷 글에서 주장되는 제 행동이 이에 미치지 못했던 점에서 저에게 배신감 또는 위선을 느끼셨을 것. 잘잘못을 따지기에 앞서 어찌 되었든 현 사태는 저의 과거 행동에서 촉발된 것이므로 겸허히 여러분들의 비난을 수용하고자 한다"고 전한 바 있다.

터키 출국 소식에 대해서는 "가족과 함께 국내에 거주하며 현 사태를 슬기롭게 해결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를 회피하기 위해 홀로 출국할 의사를 가진 바는 한 순간도 없다"며 "앞으로 법적인 조치를 통해, 허위사실유포와 명예훼손에 대해 적극 대응할 것이다. 부디 성급한 추측과 오해는 자제하여 주실 것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