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밑 매출 올려보자" 패션업계, 이벤트 경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수입 자동차부터 TV, 꽃배달 서비스까지…"

패션업계가 올해 막판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해 총력을 쏟고 있다. 경기불황이 이어지면서 지갑을 열지 않는 소비자를 유혹할 만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갑작스러운 한파로 이달 들어 매출이 2배 이상 늘어난 아웃도어 브랜드는 자동차 증정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잇달아 진행하고 있다. 판매 증가 분위기를 내년 초까지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최근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와 협업해 '시티 아웃도어 라인 밀레-푸조'를 선보였다. 이를 기념해 푸조 SUV 차량 '3008 밀레 에디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30일까지 매장을 방문해 응모한 고객 가운데 1명을 추첨해 푸조 차량을 증정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오는 28일까지 다운 재킷을 할인가로 제공하는 '핫 윈터 페스티벌'를 실시한다. 겨울 시즌 신제품 다운재킷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은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교환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의류와 용품을 4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2만원 상당의 케이크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제일모직은 28일까지 전국 남성복ㆍ빈폴ㆍ여성복ㆍ해외상품 등 전국 1500여개 매장에서 단품으로 70만원 이상의 상품 구매 고객에게 삼성전자의 32인치 LED TV(스탠드형ㆍ1000대), 소형 세탁기(아가사랑ㆍ1만대), 청소기(모션 싱크ㆍ1만1000대)중 1개를 사은품으로 선택ㆍ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50만원 이상의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앞의 3개 뿐 아니라 갤탭 8.4(1000대)도 사은품에 포함된다.

독일 패션 브랜드 MCM은 제품과 함께 꽃바구니를 선물할 수 있는 'MCM 플라워 포 러브(Flower for Love)'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핑몰에서 MCM 가방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제품과 함께 고급 꽃바구니를 배송해주는 행사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올해 세월호 참사 등으로 인해 소비경기가 바닥이었는데, 이번 한파로 매출이 그나마 개선되고 있다"면서 "소비자들에게 경제적 부담을 줄여주는 할인 혜택과 따뜻한 이벤트로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