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뮤직뱅크' 샤넌, 안정적인 가창력-부드러운 안무 '눈길'

최종수정 2014.12.12 18:51 기사입력 2014.12.12 18:51

댓글쓰기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방송 화면 캡쳐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방송 화면 캡쳐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뮤직뱅크' 샤넌이 부드러운 목소리와 귀를 즐겁게 하는 가창력으로 음악팬들의 넋을 빼앗았다.

샤넌은 12일 오후 방송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새벽비'를 열창했다.
이날 방송에서 샤넌은 난이도 높은 고음부의 노래도 안정적으로 소화하며 가창력을 뽐냈다. 잔잔하게 흐르는 멜로디에 걸맞는 안무도 훌륭하게 소화해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새벽비'는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에서 윤미래, 다비치, 크러쉬가 부른 3곡을 작곡해 촉망받는 프로듀서로 떠오른 인디밴드 로코베리가 오래 전 습작으로 써놨던 곡을 이유진 프로듀서가 현대 스타일의 편곡으로 새롭게 만든 곡이다. 샤넌에게 어울리게 만들기 위해 10번이 넘는 편곡 과정을 거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인피니트F와 에이오에이, 규현, 임창정, 효린X주영, 에이핑크, 마마무, 헤일로, 비투비, 와썹, 디아, 제스트, 샤넌, 크로스진, 빅플로, 손승연, 소년공화국이 출연해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온라인이슈팀
TODAY 주요뉴스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연예인" 시끌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 마스크영역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