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친딸 이고은과 같은 드라마 출연…'기막힌 재회'

최종수정 2014.11.23 21:38 기사입력 2014.11.23 21:38

댓글쓰기

MBC '장미빛 연인들'

MBC '장미빛 연인들'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장미빛 연인들'에서 본격적인 운명의 장난이 시작됐다.

23일 오후 방송한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에는 백장미(한선화 분)와 친딸 초롱이(이고은 분)이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초롱이의 고모 박세라(윤아정 분)는 초롱이의 드라마 출연을 결정하고 촬영 장소에 따라갔다. 그러나 그 곳에서 장미를 발견하고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초롱이가 출연하는 드라마의 주인공이 장미라는 사실을 안 세라는 촬영을 하지 못하겠다고 했지만, 이미 촬영한 뒤라 물릴 수가 없었다. 이에 장미와 초롱이는 운명적으로 재회하게 됐다.

이러한 일을 전혀 모르는 박차돌(이장우 분)은 장사계획을 세우며 젊은 아빠로서 재기를 꿈꿨다. '장미빛 연인들'의 전개가 한층 흥미로워진 가운데 앞으로 어떠한 갈등이 그려질지 관심이 증폭됐다.
한편 '장미빛 연인들'은 어린 나이에 크게 한 번 넘어졌지만 주저앉지 않고 다시 일어나 인생에 대한 해답과 행복을 찾아가는 주인공과 그 가족을 통해 희망을 그린 드라마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