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22일 '김장하는날'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오는 22일 오전 11시 명월관 가든에서 한국 김치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김장하는 날'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김장 문화의 유네스코 등재에 따라 우리의 고유 문화인 김장 문화를 알리고자 기획됐다. 김장 담그기가 익숙지 않은 내국인 고객은 물론 광진구에 거주하는 다문화 가정 주민들, 한국 문화를 체험하고자 하는 주한 외국인들과 함께 김장 문화를 즐기며 한국의 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다.
행사에서는 50명 규모의 참가자들이 김치 명인 이선희 조리장과 함께 1t의 김치를 담게 된다. 김치 속재료 다지는 법과 속 넣는 법까지 김치 담그기의 전 과정을 경험하게 된다. 또한, 이날 참여한 이들은 직접 담근 5kg의 김치를 집으로 가져가 워커힐 김치 특유의 아삭한 식감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김장하는 날' 행사를 시작으로 11월 23일부터 12월 6일까지의 2주간 '워커힐 김치 위크'를 연다. 이 기간에는 명월관, 피자힐, 클락식스틴의 레스토랑 3곳에서 한우 김치 갈비탕, 수펙스 김치 피자, 볶은 김치를 곁들인 미트 소스 스파게티 등 김치를 활용한 메뉴를 새롭게 선보여 판매한다.

또한, 김치 위크와 같은 기간에 워커힐 수펙스 명품 김치의 비법을 배우고 객실 숙박까지 할 수 있는 '마이 김치 저니(My Kimchi Journey)' 패키지도 준비된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 2인, 김치 위크 이용권과 20kg 상당의 워커힐 수펙스 김치를 제공하며, 선착순 8팀에 한해서는 김치 명인 이선희 조리장과 함께하는 김치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가격은 64만 5700원부터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