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갤러리아명품관, 올해 크리스마스 디스플레이는 '거대한 마법열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갤러리아명품관이 '산타를 부르는 거대 마법열쇠'를 컨셉으로 한 크리스마스 디스플레이를 선보인다.

갤러리아명품관이 '산타를 부르는 거대 마법열쇠'를 컨셉으로 한 크리스마스 디스플레이를 선보인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갤러리아명품관은 13일 ‘크리스마스의 열쇠, 갤러리아 (Magic Key to Christmas, Galleria)’를 테마로 한 크리스마스 디스플레이를 선보이며 2014년 크리스마스 시즌의 시작을 알린다.

매년 동화적 요소를 현대적 감각으로 해석해 선보이는 갤러리아의 크리스마스가 올해는 산타클로스를 부르는 ‘마법 열쇠’를 컨셉트로 잡았다. 갤러리아의 크리스마스 트리는 굴뚝이 없는 집에 산타가 들어올 방법을 고민하는 아이들의 천진난만한 질문을 모티브로 해 ‘마법 열쇠’를 통해 산타가 들어와 선물과 소원을 들어줄 수 있다는 동화적 스토리를 가미한 열쇠 모양 트리다.
열쇠모양의 트리는 열쇠를 감싸고 있는 보석함과 함께 갤러리아명품관 이스트 광장에 총 4개가 설치돼 있다. 각기 다른 열쇠의 모양으로 형상화된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트리는 최대 14m의 웅장한 크기로 보는 이로 하여금 크리스마스의 소원을 이루어줄 마법의 열쇠를 떠올리게 한다. 그리고 갤러리아명품관 이스트 외관에는 열쇠와 열쇠구멍을 상징화한 장식물을 화려한 조명으로 수놓는다.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 매장은 층별로 스토리를 통한 기발하고 디테일이 가미된 VMD로 명품관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우선 웨스트 1층에는 이스트 광장에 설치된 열쇠트리를 축소화한 트리가 고객을 맞이하고, 웨스트 2층은 거대한 열쇠와 리본으로 피팅룸을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연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선물 기계 앞에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열쇠를 선물하는 엄마 마네킹으로 미소를 짓게 만든다.

웨스트 3층에서는 선물의 방이 열리자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색색의 장식물들이 쏟아지는 조형물과, ‘Miss산타의 실수’라는 컨셉트로 굴뚝으로 선물 주머니를 떨어뜨린 후 벽난로에서 얼굴을 내민 매력적인 여성 산타클로스를 형상화했다. 웨스트 4층에서는 눈이 쌓인 창문을 닦아가며 자신의 이상형의 여인을 찾는 남자 마네킹과 아름다운 여성 실루엣을 작은 열쇠 구멍 사이로 비밀스럽게 보고 있는 남자 마네킹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해외 유명 명품백화점들의 기발하고 독특한 크리스마스 디스플레이를 뛰어넘는 연출로 올해 역시 고객들로부터 국내 백화점 중 가장 멋진 크리스마스 디스플레이를 선보이는 백화점이 될 것이다.”라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전 지점에서 갤러리아카드 소지고객을 대상으로 ‘마법의 열쇠, 매직넘버를 찾아라’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비밀의 숫자를 맞추고 마법의 열쇠를 여는 고객에게는 수입차(미니 쿠퍼 D) 한 대를 증정한다.

소외된 이들에게 아름다운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한 갤러리아의 크리스마스 사회공헌도 함께 진행된다. 갤러리아는 2012년부터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과 연계해 해마다 매년 난치병 환아의 동화 같은 소원을 이루어주고 전국 병원학교 환아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이날부터는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 5층에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에서는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크리스마스 브랜드인 벨기에 ‘굿윌(Goodwill)’과 인테리어 소품으로 유명한 독일 브랜드 ‘바덴(Baden)’의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갤러리아 단독으로 판매하고, 연말까지 크리스마스 시즌의 신상품과 기획상품을 포함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과 사은품을 제안할 예정이다.

한편 갤러리아는 매년 새로운 컨셉의 크리스마스 디스플레이를 선보이고 있다. 2006년 테디베어 통나무집, 2007년 테디베어 이글루, 2008년 공주를 짝사랑한 재단사, 2009년 꼬마요정 엘프, 2010년 회전목마, 2011년 파리의 크리스마스, 2012년 국내 최대 규모의 스노우글로브, 그리고 작년에는 유명 안무가 조지 발란신이 창작한 발레공연 ‘주얼(Jewels)’에서 영감을 받은 ‘주얼(Jewel, 보석)’트리까지 선보였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