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나대투證, 12일 '2015년 리서치 전망 포럼'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하나대투증권 2015년 리서치 전망 포럼

하나대투증권 2015년 리서치 전망 포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정준영 기자] 하나대투증권은 오는 12일 ‘하나대투증권 2015년 리서치 전망 포럼'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변동성 확대장에서 내년 국내외 자산시장의 큰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경제전망, 자산전략, 산업전망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총 2부로 진행된다.
1부는 2015년 금융시장 전망포럼으로 오전 10시부터 11시40분까지 여의도 하나대투증권 본사 3층 한마음홀에서 진행된다. 중국 경제와 금융시장 전망과 국내경제 전망 및 주식시장 전망의 내용을 담아낸다.

2부는 서로 다른 장소에서 두개 포럼이 동시에 진행된다. 오후 1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3층 한마음홀에서는 2015년 글로벌 자산전략포럼이, 같은 시간 10층 대회의실에서는 2015년 산업별 전망포럼이 진행된다.

자산전략 포럼에서는 글로벌 자산전략, 주식 및 채권투자 전략, 해외주식 투자 전략, 부동산 및 외환시장 전망의 내용이 강의된다. 산업별 전망포럼에서는 각 산업별 전망에서 스몰캡 전망까지 폭넓은 산업분석이 이루어 진다.
특히 이번 포럼 1부에서는 전 모건스탠리 아시아 태평양 수석 이코노미스트였던 앤디 시에 박사가 강연자로 나서 중국경제와 금융시장 전망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박사는 상해에서 출생하여 미국에서 학위를 받고 30년간 홍콩에서 활동하고 있다. 지난 4월 칼럼에서는 일본 엔화가격의 폭락 가능성을 주장하기도 했다.

조용준 하나대투증권 리서치센터장은 "시장의 변동성이 커지고 있어 투자자들이 혼란스러운 상황이다. 이런 시점에서 투자자들이 2015년 국내외 자산시장 분석에 도움이 되도록 하나금융그룹 전체에 역량을 모아 예년보다 더 강력해진 글로벌 자산전략 포럼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참여는 국내외 경제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 모두 별도의 신청 없이 가능하다. 포럼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대투증권 리서치센터(02-3771-8586), 고객만족실(1588-3111) 및 영업점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정준영 기자 foxfur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