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뉴나, 바운서 리프 2만2000대 판매 기념 할인 이벤트

최종수정 2014.11.07 10:04 기사입력 2014.11.07 10:04

댓글쓰기

뉴나

뉴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뉴나 (NUNA)의 바운서 리프가 2만2000대 판매 돌파 기념으로 '뉴나 리프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운서 '리프(Leaf)'는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뉴나 자사몰을 비롯해 현대H몰, AK몰, 지마켓, 옥션 등 국내 대표 온라인몰을 통해 리프의 정가에서 40%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중 리프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바운서, 카시트, 유모차 등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뉴나 '미오셀 목베게'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아이와 함께 뉴나 리프를 사용하고 있는 사진을 에이원베이비 공식 까페나 블로그에 남긴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남해 힐튼 리조트 1박2일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뉴나 리프'는 아기가 엄마의 뱃속에 있을 때와 같은 27도 각도로 설계되어 아기에게 안정감을 전달한다. 아토피, 기타 피부질환에 취약한 아이의 연약한 피부를 고려해 아기의 피부에 닿는 모든 부분을 천연 오가닉 소재로 제작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