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은 빼빼로데이 선물 대상이 연인 중심에서 직장동료, 친구 등으로 바뀌면서 저가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고 개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는 점을 반영해 저렴하지만 특색있는 미니스톱만의 포장 상품 품목을 확대했다.
또한 미니스톱은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상품인 페레로로쉐, 기본 빼빼로 등에 미니스톱만의 선물포장을 입힌 실속 기획 상품도 준비했다. '쁘띠로쉐'는 페레로로쉐T3 3개를 연두색 종모양 케이스로 포장해 귀여움을 더하고 '골드리본백'은 아몬드빼빼로 2개와 초코빼빼로 2개를 가방모양의 상자로 포장해 세련되고 들고 다니기 편리하게 만들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핑크와 네이비 색상으로 디자인 한 '로얄시리즈' 6종과 '명작12입'을 다양한 사이즈로 판매한다.
남경필 미니스톱 상품본부 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종, 가방 등의 귀여운 디자인부터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다양한 고객 취향에 맞춰 상품을 준비했다"며 "가격 부담이 적고 흔하지 않은 디자인의 상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미니스톱은 빼빼로데이 상품 구매시 다양한 적립 및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올레 kt멤버쉽 고객은 빼빼로데이 상품 구매시 15%의 할인 혜택을, SKT멤버쉽을 포함한 OK캐쉬백 회원은 1%적립 또는 15%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현대카드M 소지자는 20% 포인트 차감 할인 혜택을, KB카드 회원들과 신한카드 회원들은 KB포인트리와 마이신한포인트를 활용해 빼빼로데이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BC카드 소지자는 TOP포인트를 사용해 최대 40% 까지 포인트 차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