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미니스톱, ‘불타는 매콤 파스타’ 출시

최종수정 2014.10.10 09:28 기사입력 2014.10.10 09:28

댓글쓰기

미니스톱이 불타는 매콤파스타를 출시했다.

미니스톱이 불타는 매콤파스타를 출시했다.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미니스톱이 강한 매운 맛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퓨전식 스파게티 ‘불타는 매콤 파스타’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미니스톱 ‘불타는 매콤 파스타’는 불고기 토핑이 가미된 스파게티 면 위에 초절정 매운 매콤고추장 소스를 뿌려먹는 파스타로 유럽식 파스타에 한국식 매운 맛을 섞은 퓨전 상품이다.
고추장 베이스에 양념 다대기를 첨가한 고추장 소스와 파마산가루, 계란 지단, 불고기가 토핑된 스파게티면으로 구성돼 있다. 무엇보다 매운 닭발을 능가하는 강렬한 매운 맛으로, 깔끔한 서양식을 선호하면서도 매운 맛으로 스트레스를 풀고자 하는 20대 여성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면 위에 소스를 부은 후 전자레인지에 90초만 데워 먹으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다가오는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800원이다.

미니스톱 FF2팀 한상모 매니저는 “매운 맛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여성들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도록 퓨전 파스타 상품을 시도해 보았다”며 “어디서도 맛보지 못한 눈물나게 매운 파스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미니스톱은 불타는 매콤파스타 출시 기념으로 음료 증정 행사도 실시한다. 22일까지 미니스톱에서 불타는 매콤파스타 또는 토마토파스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란씨 파인 250ml 캔을 증정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