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가을 여행 '포켓 영양간식' 챙기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본격적인 단풍 시즌이 찾아오면서 주말, 휴일을 맞이해 산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등산은 에너지 소모가 큰 운동인 만큼 산행을 준비하는 등산객들에 각종 영양 간식은 필수품이다. 특히 최근 주머니 안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휴대성과 편의성이 뛰어나면서도 충분한 영양 보충이 가능해 주목 받고 있는 '포켓 영양 간식'을 소개한다.

◇다향오리 '나는 오리 육포다'=국내 오리업계 1위 브랜드 다향오리의 나는 오리 육포다는 엄선된 국내산 100% 오리고기로 만든 육포로, 주머니 속에 쏙 들어가는 아담한 크기라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꺼내먹기 좋은 영양 만점 간식이다.
오리고기는 아미노산뿐만 아니라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해 가을 산행 시 지친 체력을 보충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해 칼로리에 민감한 이들도 부담 없이 가뿐하게 즐길 수 있다.

칠리맛과 치즈맛 총 2종으로 선보였으며, 각각의 특제 분말 수프가 함께 동봉돼 있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육포에 수프를 넣고 흔들어 먹는 재미있는 방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즐겁게 즐길 수 있다.

다향오리의 나는 오리 육포다는 이마트 일부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며, 점차 매장을 확대해 나갈 전망이다. 가격은 1봉(30g)당 3000원 대이다.
◇풀무원 '그대로 쪄먹는 야채믹스'=풀무원식품의 그대로 쪄먹는 야채믹스는 각종 야채가 한 팩에 담겨있는 제품으로 여행 출발 전 패키지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3분만 돌리면 간단하게 만날 수 있는 포켓 영양 간식이다.

패키지는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고 수분 증발을 방지하는 효과도 있어 찜통에서 바로 쪄낸 맛을 즐길 수 있는 스팀팩을 사용했다. 번거로운 조리과정 없이도 다양한 야채의 비타민, 미네랄 등의 풍부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어 건강식으로 인기가 많다.

쪄먹는 야채믹스는 고구마, 당근, 단호박, 브로콜리, 캐슈넛등이 들어있는 밸런스 초이스(200g/3700원)와 고구마, 당근, 단호박, 알감자가 포함된 헬시 초이스(200g/3600원)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올가홀푸드 '올가 친환경 과일칩'=올가홀푸드의 올가 친환경 과일칩 3종은 생과일을 기름에 튀기거나 굽지 않고 그대로 동결 건조시켜 만든 제품으로 휴대가 불편한 무거운 생과일 대신 간편하게 과일을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이다.

과일 고유의 맛과 향은 물론 천연 식이섬유, 무기질 등 각종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영양보충까지 할 수 있으며, 과자처럼 바삭거리는 식감도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올가 친환경 과일칩 3종은 올가 사과칩, 올가 배칩, 올가 딸기칩 3종으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1포(22g) 당 4000원 대에 구입 가능하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