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고준희 "이하늬가 '레드카펫' 촬영장 방문한 날이 하필…신경쓰였다"

최종수정 2014.10.17 16:10 기사입력 2014.10.17 16:10

댓글쓰기

윤계상 고준희 '해피투게더3' 출연 [사진=KBS2 '해피투게더3' 방송 캡쳐]

윤계상 고준희 '해피투게더3' 출연 [사진=KBS2 '해피투게더3' 방송 캡쳐]




고준희 "이하늬가 '레드카펫' 촬영장 방문한 날이 하필…신경쓰였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배우 윤계상과 고준희의 촬영장에 이하늬가 방문한 사연이 공개돼 화제다.

16일 방송된 KBS2 예능 '해피투게더3'에서는 '그 남자 그 여자'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윤계상 이미도 고준희 박범수 감독, 가수 조정치, 정인이 출연했다.

윤계상은 "영화 '레드카펫' 출연에 대해 여자 친구 이하늬의 반대가 없었냐"는 질문에 "각자의 작품에 대해서는 전혀 터치하지 않는다"고 답했다.
이에 MC들은 "(이하늬가) 촬영장에 온 적이 있냐"고 물었고, 이미도는 "그렇다. 이하늬가 왔는데 하필 윤계상이 고준희에게 사랑 고백하는 날 왔다"고 밝혔다.

MC들이 "이하늬가 신경 쓰였냐"고 묻자, 고준희는 "신경이 안 쓰이진 않았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한편 '레드카펫'은 10년차 에로영화 전문 감독과 20년 전 아역스타 출신 여배우의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레드카펫' 고준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레드카펫 고준희, 영화 기대된다", "레드카펫 고준희, 매력있네", "레드카펫 고준희, 여자친구 있는 상대역 조심스러웠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