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달려라 장미' 캐스팅 완료, 이영아-고주원-류진-정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HB엔터테인먼트 제공

HB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SBS에서 오는 12월 방영 예정인 새 일일드라마 ‘달려라 장미’(극본 김영인, 연출 홍창욱, 제작 HB엔터테인먼트)가 캐스팅을 완료하고 촬영에 돌입한다.

‘달려라 장미’는 유복한 가정에서 살아온 주인공이 아버지의 죽음으로 모든 것을 잃고 생계형 똑순이로 새로 태어나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 돈과 일에 대한 가치, 가족애, 꿈과 사랑 등 건강한 메시지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잔잔한 감동을 안길 전망이다.
배우 이영아가 주인공 백장미 역에 낙점 돼 첫 촬영을 앞두고 있다. 장미는 사업가 집안에서 구김살 없이 자란 대학원생이자 예비신부로, 아버지의 죽음과 결혼하기로 한 남자의 배신이라는 모진 굴곡을 경험하며 무릎에 힘을 곧추세우는 인물. 식품회사에 취업해 제 손으로 돈을 벌며 홀로서기에 성공하는 진정한 의미의 성장을 이루는 캐릭터다.

장미와 호흡을 맞추는 남자 주인공 황태자 역에는 배우 고주원이 캐스팅됐다. 태자는 식품회사 오너의 손자로 물질적 풍요를 누리지만 내면 깊은 곳에 상처를 안은 채 살아가는 캐릭터다. 할아버지의 혹독한 트레이닝과 장미와의 부대낌 속에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일과 사랑에 성공하게 된다.

류진은 또 다른 남자주인공 장준혁을 연기하게 됐다. 준혁은 성공가도를 달리는 식품회사 부장이지만 운전기사 출신인 아버지에 대한 콤플렉스에 시달리는 인물로 장미에게는 연민의 감정을 느끼며 키다리 아저씨와 같은 역할을 하게 된다.
그런가 하면 배우 정준은 ‘달려라 장미’를 통해 생애 첫 악역에 도전한다. 그가 연기하는 피부과 의사 강민철 캐릭터는 장미의 집안이 몰락하자 가차 없이 태도를 바꿔 장미를 고난에 빠뜨리는 인물이다.

명품 중견 배우들 또한 ‘달려라 장미’에 대거 합류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 전국환을 비롯해 이대연, 김청, 정애리, 윤유선 등 수십 년의 연기경력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달려라 장미’를 든든하게 떠받칠 전망이다.

또 배우 권수현이 장미의 남동생 백장수 역에, 배우 윤주희가 태자를 일편단심 짝사랑하는 강민주 역에, 배우 이시원이 태자의 동생이자 준혁을 향해 애정공세를 펼치는 황태희 역에 캐스팅 돼 극에 양념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달려라 장미’는 드라마 ‘가족의 탄생’, ‘여자를 몰라’ 등을 통해 안정적인 필력을 자랑해온 김영인 작가와, ‘폼나게 살거야’, ‘제중원’, ‘신의 저울’ 등을 연출한 홍창욱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현재 방영 중인 ‘사랑만 할래’ 후속으로 방영된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