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칼스버그,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감성 마케팅 펼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칼스버그가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4' 공식 맥주로 선정, 감성 마케팅을 펼친다.

칼스버그가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4' 공식 맥주로 선정, 감성 마케팅을 펼친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칼스버그(Carlsberg)가 가을의 대표 음악축제인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4(Grand Mint Festival 2014)'의 공식 맥주로 선정, 감성 마케팅을 펼친다고 6일 밝혔다.

칼스버그는 이달 18일과 1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되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에서 '칼스버그 카페 블러썸 하우스'를 운영한다.
칼스버그 카페 블러썸 하우스 무대에서는 홍대 여신으로 유명한 가수 요조와 밴드 홀로그램 필름 등의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도심 속 가을의 낭만을 선물할 계획이다.

칼스버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arlsberg.kr)에서는 10일까지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GMF 2014 티켓 1일권(동반 1인, 총 20매)을 증정한다.

칼스버그 관계자는 “칼스버그는 GMF 2014에서 젊은 세대와 소통하는 음악 페스티벌 대표 맥주로 이미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며 "칼스버그와 GMF 2014가 선사하는 음악과 함께 가을날의 감성을 충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