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혁재 '14억' 아파트 경매 수순…"잘 나가던 스타 MC가 어쩌다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혁재 [사진=MBC 캡처]

이혁재 [사진=MBC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혁재 '14억' 아파트 경매 수순…"잘 나가던 스타 MC가 어쩌다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빚 독촉'에 시달리던 개그맨 이혁재의 거주하던 아파트까지 경매로 나온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한 매체는 "이혁재가 현재 거주하고 있는 인천 송도의 힐스테이트 601동 239.7201㎡ 펜트하우스 아파트가 오는 14일 인천지방법원에서 경매에 부쳐질 예정"이라고 1일 보도했다.

방송제작업체 테라리소스 측은 이혁재가 3억6000여만원의 채무를 상환할 능력이 없다고 판단해 경매를 신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혁재의 아파트는 이미 지난 2011년 5월13일 중소기업은행으로부터 약 10억여원의 근저당이 설정된 상태다.
이 매체는 11억원여에 물건이 팔린다고 해도 은행과 테라리소스 순으로 원금과 이자 비용이 지불되면 실질적으로 이혁재에게 돌아가는 돈은 하나도 없을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다.

이혁재는 과거 한 방송에서 빚 독촉에 시달린다며 10억원의 빚을 갚고 있는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혁재 아파트 경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혁재 아파트 경매, 빚이 얼마나 많길래" "이혁재 집까지 결국 경매, 사람은 잘 나갈 때 더 조심해야해" "이혁재, 사람이 한순간에 훅 갔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