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정읍시, ‘단풍미인쇼핑몰’ 추석 우수고객 추첨 통해 경품 증정

최종수정 2014.09.23 14:03 기사입력 2014.09.23 14:03

댓글쓰기

정읍시는 ‘단풍미인쇼핑몰’ 추석 우수고객 추첨을 하고있다.

정읍시는 ‘단풍미인쇼핑몰’ 추석 우수고객 추첨을 하고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정읍시 농특산물 온라인 직거래장터 ‘단풍미인 쇼핑몰’은 지난 추석명절 기간 쇼핑몰 이용자 중 우수구매고객 30명을 추첨, 3만원 내외의 농산물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단풍미인쇼핑몰 협의회 조영숙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은 지난 22일 정읍시농업기술센터에서 경품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했다.
단풍미인쇼핑몰은 쇼핑몰 매출의 3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명절 고객 사은행사의 일환으로 매년 명절이면 우수고객 경품 추첨행사를 가져오고 있다.

단풍미인쇼핑몰은 시가 직접 운영하고, 시장이 상품의 품질을 보증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오픈(open) 3년 차를 맞아 7천여명의 회원과 18억3천여만원의 매출을 올리며 안정적인 궤도에 들어섰다.

단풍미인 쇼핑몰에는 현재 97개 업체 843여개 상품이 입점해 있다.

전국 어느 곳이나 우체국 무료 택배 서비스와 주문 후 다음날 받을 수 있는 빠른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구매금액 2%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주 화요일에는 한정수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도 하다.

시 관계자는 “온라인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모마일 웹 시스템을 구축 중에 있다”며 “오는 11월에는 스마트 폰을 통해서도 단풍미인쇼핑몰 주문 및 구매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단풍미인쇼핑몰은 홈페이지(http://www.danpoongmall.com)나 고객센터 (080-535-4345)로 주문하면 된다.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