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히든싱어3' 태연 탈락, "'Gee'는 어려운 곡"…네티즌 "충격"

최종수정 2014.09.22 07:24 기사입력 2014.09.22 07:24

댓글쓰기

히든싱어 3 태연 탈락 [사진=JTBC '히든싱어3' 캡쳐]

히든싱어 3 태연 탈락 [사진=JTBC '히든싱어3' 캡쳐]



'히든싱어3' 태연 탈락, "'Gee'는 어려운 곡"…네티즌 "충격"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히든싱어3'에 출연한 소녀시대 태연이 2라운드 만에 탈락해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20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3'에서 태연은 강시라, 김환희 등의 모창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태연은 1라운드 미션곡인 '만약에'를 열창하며 무사히 통과했지만 2라운드 미션곡 소녀시대의 'Gee'에서 최다 득표를 받아 탈락했다.
2라운드 미션 곡으로 'Gee'가 공개되자 태연은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Gee'는 평소에도 저한테 어려운 곡"이라며 "다 같이 부른 곡이라 어려울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최종 라운드에서는 '들리나요'로 도전자 김환희가 최종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이날 태연을 누리고 우승한 김환희는 ‘얼굴 없는 태연’으로 온라인상에서 활동하고 있음을 밝히며 “앞으로 좋은 노래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로서 태연은 '히든싱어3'에서는 최초의 원조가수 탈락자로 등극했다. 태연은 조성모와 신승훈에 이은 역대 세번째 탈락자다.

한편 태연은 탈락 이후 순위에서 제외됨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 완성도 있는 무대를 만들어 냈으며, 녹화 말미에는 모창능력자의 우승에 눈시울을 붉히며 자신의 일처럼 기뻐하는 모습을 보여 감동을 자아냈다.

히든싱어3 태연 탈락에 네티즌들은 "히든싱어3 태연 탈락, 충격이다" "히든싱어3 태연 탈락, 모창 능력자 대단하다" "히든싱어3 태연 탈락, 태연 아쉽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