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히든싱어3' 태연 탈락, "'Gee'는 어려운 곡"…네티즌 "충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히든싱어 3 태연 탈락 [사진=JTBC '히든싱어3' 캡쳐]

히든싱어 3 태연 탈락 [사진=JTBC '히든싱어3'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히든싱어3' 태연 탈락, "'Gee'는 어려운 곡"…네티즌 "충격"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히든싱어3'에 출연한 소녀시대 태연이 2라운드 만에 탈락해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20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3'에서 태연은 강시라, 김환희 등의 모창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태연은 1라운드 미션곡인 '만약에'를 열창하며 무사히 통과했지만 2라운드 미션곡 소녀시대의 'Gee'에서 최다 득표를 받아 탈락했다.
2라운드 미션 곡으로 'Gee'가 공개되자 태연은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Gee'는 평소에도 저한테 어려운 곡"이라며 "다 같이 부른 곡이라 어려울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최종 라운드에서는 '들리나요'로 도전자 김환희가 최종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이날 태연을 누리고 우승한 김환희는 ‘얼굴 없는 태연’으로 온라인상에서 활동하고 있음을 밝히며 “앞으로 좋은 노래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로서 태연은 '히든싱어3'에서는 최초의 원조가수 탈락자로 등극했다. 태연은 조성모와 신승훈에 이은 역대 세번째 탈락자다.

한편 태연은 탈락 이후 순위에서 제외됨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 완성도 있는 무대를 만들어 냈으며, 녹화 말미에는 모창능력자의 우승에 눈시울을 붉히며 자신의 일처럼 기뻐하는 모습을 보여 감동을 자아냈다.

히든싱어3 태연 탈락에 네티즌들은 "히든싱어3 태연 탈락, 충격이다" "히든싱어3 태연 탈락, 모창 능력자 대단하다" "히든싱어3 태연 탈락, 태연 아쉽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