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부선, SNS서 폭행사건의 진실 밝혀…내용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부선, SNS서 폭행사건의 진실 밝히다

김부선, SNS서 폭행사건의 진실 밝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김부선, SNS서 폭행사건의 진실 밝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김부선이 같은 아파트 주민 A씨를 폭행했다는 신고가 접수되면서 김부선에 화제에 올랐다.
서울 성동경찰서에 따르면 김부선은 지난 12일 오후 9시30분쯤 성동구의 한 아파트 반상회에서 난방비 문제로 시비가 붙은 주민 A씨의 얼굴을 때리고 발로 찬 혐의(폭행)로 신고됐다.

이에 김부선은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그는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주민대토론회를 열고 난방 비리와 관리 비리를 제보하려고 하는 순간 부녀회장 등이 난입해 폭언과 폭력을 행사했다고 전했다.

김부선은 “그들이 폭언, 폭력까지 행사하고 내게 일방적으로 막았다고 제보했다”며 “증인들이 많다”고 억울한 입장을 호소했다. 김부선은 “그들이 먼저 폭언과 폭행을 했고, 협박과 허위사실유포 게다가 명예훼손까지 했다”며 “주먹으로 때리고 발로 찼다고요? 녹취 다 있다”고 자신의 맞았던 흔적을 직접 촬영한 자신도 공개했다.
그는 “이것이 사건의 본질이다”며 그동안 자신이 알아냈던 난방비리 내역과 관련 기사를 링크하며 호소했다. 그는 “2007년부터 2011년까지 서울시 감사결과 총 536가구 중 300건 제로, 2400건 9만원 미만이다”며 “전 동대표들, 현 동대표들 난방비 내역서 처참하다”고 말했다.

패션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김부선은 1983년 영화 ‘여자가 밤을 두려워하랴’로 배우로 얼굴을 알렸다. 같은 해 상류층 유명인들과 어울려 필로폰을 복용한 사실이 적발돼 위기를 겪었지만, 1985년 ‘애마부인3’의 주연을 맡으며 안소영, 오수비의 뒤를 이어 ‘3대 애마부인’인 섹시스타로 등극했다. 지난 2003년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떡볶이집 주인으로 특별출연, 권상우를 유혹하는 강렬한 연기로 관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김부선이 출연한 작품으로는 드라마 ‘불새’ ‘신의 저울’ ‘천일의 약속’ ‘아랑사또전’ ‘네 이웃의 아내’, 영화 ‘친절한 금자씨’ ‘너는 내 운명’ ‘황진이’ ‘몬스터’ 등이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부선, 시시비비가 가려지겠지" "김부선, 왠지 김부선이 억울하게 당했을 듯" "김부선, 저 아줌마 성격 화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