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이병헌·이지연 '외도 논란' 겨냥? 이민정, SNS에 의미심장한 글 남겨

최종수정 2014.09.13 15:00 기사입력 2014.09.13 15:00

댓글쓰기

배우 이민정

배우 이민정

썝蹂몃낫湲 븘씠肄

이병헌·이지연 '외도 논란' 겨냥? 이민정, SNS에 의미심장한 글 남겨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모델 이지연이 이병헌과 사귀는 사이였다고 주장한 가운데, 이병헌의 아내 이민정이 최근 남긴 의미심장한 글이 새삼 화제다.
이민정은 지난 8월 중순 자신의 SNS에 "God only knows(오직 신만이 알고 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노을 사진을 게재했다.

일부 누리꾼은 이민정이 남편 이병헌을 둘러싼 불미스러운 일들에 대한 심경을 우회적으로 표현한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이민정의 남편 이병헌은 최근 외도논란에 휩싸였다. 11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모델 이지연의 변호인 측은 "이 씨가 약 3개월 전부터 이병헌을 만나기 시작했으며, 만난 장소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자신의 집"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이병헌이 8월께 '더 이상 만나지 말자'고 하자 마음의 상처를 입고 동영상을 이용해 협박하게 된 것"이라고 덧붙여 충격을 줬다.

한편 이 씨의 주장에 이병헌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이병헌 씨는 피의자인 이 씨와 김 씨를 아는 지인의 소개로 6월 말께 알게 됐을 뿐"이라며 "단둘이 만난 적이 단 한번도 없는 두 사람인데 어떤 의미에서 결별이란 말이 나왔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반박했다.

아울러 "이병헌 씨가 피의자들이 '요즘 경제적으로 힘들다'는 등 석연치 않은 의도를 가지고 있다는 느낌을 받고 더 이상 지인으로 지낼 수 없겠다고 판단했다"며 "그런 의도로 그만 연락하자라고 전했는데 그 말이 결별로 와전된 것 같다"고 해명했다.

이병헌 이민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병헌 이민정, 이지연 말이 정말 사실이라면…" "이병헌 이민정, 어쩌다 이렇게까지" "이병헌 이민정, 정말 실망이 클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손지창 "100억 잭팟, 아직도 '연예인 도박'하면 내 이름 나와" 손지창 "100억 잭팟, 아직도 '연예인 도박'하...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