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믹스앤매치' 승리 "빅뱅 탈락…간절함과 절실함으로 이겨내"

최종수정 2014.09.12 09:25 기사입력 2014.09.12 09:25

댓글쓰기

[사진=Mnet]

[사진=Mnet]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믹스앤매치' 승리, "빅뱅 탈락…간절함과 절실함으로 이겨내"

빅뱅 승리가 과거 빅뱅 서바이벌 탈락 경험에 대한 속내를 밝혔다.

지난 11일 오후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 & MATCH)’에서는 YG의 새로운 보이그룹 iKON이 되기 위한 서바이벌이 펼쳐졌다.

본격적인 서바이벌에 돌입하기 전, ‘WHO IS NEXT : WIN’에서 탈락한 B팀의 근황이 전파됐다. 이날 방송에서 같은 소속사 그룹인 빅뱅은 다시금 연습생으로 돌아가야 하는 B팀 멤버들을 응원했다.

특히 서바이벌 탈락 경험이 있는 승리는 "B팀의 마음을 잘 알 수밖에 없는 것이 저도 빅뱅 서바이벌 때 한 번 탈락을 해봤고 정말 마지막에 간신히 붙어 합류했다"며 "그때의 심정은 간절함, 절실함이었다"고 B팀을 다독였다.
지드래곤 또한 "곡 만드는 것을 보면 B팀이 악에 받쳐 하는 게 보인다"며 "가수가 되기 위해 꼭 필요한 과정이다"고 전했다.

태양은 "B팀이 정말 힘들다는 것을 잘 알기 때문에 힘냈으면 좋겠다"고 B팀을 응원했다.

'믹스앤매치' 승리 고백에 네티즌들은 "'믹스앤매치' 승리 고백 감동이야" "'믹스앤매치' 승리 사고 났다는데" "'믹스앤매치' 승리 따뜻한 조언 좋아, 부상 없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