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인터파크, JYP스토어서 준케이 디자인 팔찌 단독 론칭

최종수정 2014.09.11 14:13 기사입력 2014.09.11 14:13

댓글쓰기

JYP스토어, 2PM 준케이 노러브(NO LOVE) 팔찌 단독 론칭

JYP스토어, 2PM 준케이 노러브(NO LOVE) 팔찌 단독 론칭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인터파크가 운영하는 JYP 공식 온라인스토어 'JYP스토어(jypstore.interpark.com)'가 2PM 준케이(JUN. K)가 직접 디자인한 노러브(NO LOVE) 팔찌(Bracelet)를 단독 론칭, 판매한다.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는 준케이만의 독창적인 감성과 매력이 담긴 주얼리로, 실제 공연 등에 여러 번 착용한 바 있는 노러브 목걸이를 그대로 축소한 동일한 디자인의 팔찌다.
레드 앤드 화이트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과 블랙라벨 시그니티 스톤이 조화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팬던트가 돋보이며 파라듐 화이트 플레이티드로 마감해 알레르기 걱정 없이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팬던트 안쪽에는 준케이의 사인이 각인됐다.

오는 28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깜짝 추가 선물 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블로그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팔찌 착용 후기를 올리거나 게시판에 댓글을 작성한 고객에게 준케이가 직접 착용한 노러브 목걸이와 동일하게 제작된 여성용 커플 목걸이를 1명에게, 케이스 사인을 10명에게 랜덤 발송한다. 그 밖에도 준케이 폴라로이드 친필 사인 10장, 준케이 인화 사진 친필 사인 10장을 추첨 증정한다.

앞서 준케이는 지난 5월 노러브 목걸이(Necklace)를 JYP스토어를 통해 선보인바 있으며 앞으로도 노러브 디자인에 각별한 애정을 담아 팬과 더욱 가깝게 교감할 수 있는 직접 디자인한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준케이 팔찌를 포함 JYP 소속 아티스트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JYP스토어(jypstore.interpark.com)는 해외 팬도 구매가 가능한 글로벌 판매 시스템을 갖췄다. 간단한 이메일 인증만으로 가입 및 개인정보입력 절차 없이 구입 및 해외 배송이 가능하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