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푸드빌 계절밥상, 5호점 그랜드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산지 제철 식재로 만든 건강한 밥상, 계절밥상이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 다섯 번째 매장을 연다. 43만8000평의 공원 내 유일한 한식 레스토랑이다.

CJ푸드빌은 계절밥상이 단청과 처마 장식, 고구려 벽화 등 한국전통건축과 현대건축을 조화한 올림픽공원의 상징인 '평화의 문'을 바로 지나 '평화의 광장'에 새로운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고 4일 밝혔다.
계절밥상 올림픽공원점은 몽촌토성역과 잠실역, 올림픽공원역에 인접해 있으며, 공원 내 위치해 외식과 함께 몽촌토성 산책길을 거닐며 한성백제의 자취를 느낄 수 있다. 호수, 유명 조각, 나홀로나무(일명 왕따나무), 9~10월에 해바라기와 코스모스, 장미를 즐길 수 있는 들꽃마루와 장미광장 등 가족 나들이와 연인 데이트 장소로도 적격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계절밥상 5호점은 특히 ‘즉석 가마솥 김구이’ 코너를 새롭게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즉석 가마솥 김구이’는 가마솥 뚜껑 위에서 바삭하게 구워 양념 간장과 함께 제공한다.

앞서 오픈한 네 번째 매장인 용산 아이파크몰점에서 처음 선보인 ‘도심 속의 텃밭’을 올림픽공원점에도 적용해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볼거리는 물론 더욱 신선한 채소를 제공한다.
풍성한 고객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오픈 당일부터 계절밥상 5호점을 찾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종이화분과 참기름, 신안천일염 등 CJ제일제당 먹거리를 증정한다.

계절밥상 관계자는 “앞으로도 서울 도심과 수도권 지역에 출점을 계속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신선한 제철 한식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며 "고객분들이 호응해 주시면서 농가상생도 증진되는 브랜드인 만큼 많은 성원과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