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포토]손담비 화보, 벌써 가죽 재킷?

최종수정 2014.08.29 11:14 기사입력 2014.08.29 11:14

댓글쓰기

[사진제공=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사진제공=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가수 손담비의 가을 패션이 화제다.

27일 손담비는 서울 강남구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열린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2014 FW14 패션 프리뷰 행사에 참석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행사에 참석한 손담비는 볼륨 감이 넘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했다.

이날 그녀는 다크 그레이 컬러의 가죽 재킷에 샤 소재의 블랙 드레스를 입고, 블랙 메리제인 슈즈를 신었다.

여기에 패션의 마무리 포인트로 격자무늬 프린트의 미니 백을 착용해 소녀감성이 물씬 풍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가을 룩을 완성했다.
특히 세련된 격자무늬 프린트가 돋보이는 손담비의 가방은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의 14FW 컬렉션 제품인 ‘탑스쿨리 백’으로 알려졌으며, 가운데 실버 바에 브랜드 로고 플라크가 새겨져 있어 고급스러움까지 놓치지 않았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손담비 오랜만이다”, “손담비, 더 예뻐졌네~”, “손담비 가방 클래식하면서도 트랜디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열린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의 프리뷰 행사는 홍콩에 이어 아시아 단독으로 국내에서 개최된 글로벌 행사로 알려졌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