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함평군새마을부녀회 소외계층 밑반찬 지원

최종수정 2014.08.29 11:15 기사입력 2014.08.29 11:15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함평군새마을부녀회(회장 박동심)는 28일 독거노인, 장애인 등 소외계층 150세대에 김치, 장조림 등 6가지 밑반찬을 만들어 전달했다.
  
새마을부녀회와 새마을협의회원 9개조로 나눠 각 가정을 방문해 밑반찬을 전달하고 위문했다.
  
또 가정에 애로사항을 행정기관에 전달해 이를 해결하는 해결사 역할도 수행했다.
  
김윤경 주민복지실 여성가족담당은 “행정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을 돌봐 소외계층에 큰 힘이 됐다”며 “바쁜 생업에도 불구하고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자 여러분들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함평군은 밑반찬 지원 등 저소득층 지원사업을 더욱 확대하고 사회단체 회원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돌볼 계획이다.

함평군새마을부녀회(회장 박동심)는 28일 독거노인, 장애인 등 소외계층 150세대에 김치, 장조림 등 6가지 밑반찬을 만들어 전달했다. 새마을부녀회와 새마을협의회원 9개조로 나눠 각 가정을 방문해 밑반찬을 전달하고 위문했다. 또 가정에 애로사항을 행정기관에 전달해 이를 해결하는 해결사 역할도 수행했다. 김윤경 주민복지실 여성가족담당은 “행정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을 돌봐 소외계층에 큰 힘이 됐다”며 “바쁜 생업에도 불구하고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자 여러분들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함평군은 밑반찬 지원 등 저소득층 지원사업을 더욱 확대하고 사회단체 회원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돌볼 계획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