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프리미엄 메뉴를 즐겨 찾는 주 고객층의 소비패턴 분석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 및 전문점 이미지 강화의 목적으로 진행됐다.
놀부 관계자는 "요즘은 상징적이고 차별화된 단일메뉴 취급 전문점에 대한 대중의 호응도가 높은 추세이므로 한우명가 또한 한우 갈빗살 전문점 표방을 위해 리뉴얼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놀부의 한우명가는 잠실 1호점, 직영점 형태로 운영된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