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터미네이터5 이병헌 출연 크랭크 업 "맡은 역할은?"

최종수정 2014.08.07 21:53 기사입력 2014.08.07 21:53

댓글쓰기

'터미네이터5' 이병헌

'터미네이터5' 이병헌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터미네이터5 이병헌 출연 크랭크 업 "맡은 역할은?"

배우 이병헌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진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터미네이터-제네시스(Terminator Genisys)'가 크랭크업해 화제다.
이 영화에 출연하는 배우 아놀드 슈왈츠제네거는 7일(현지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영화의 촬영 종료 소식을 알리며 "영화의 스태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왜 우리가 터미네이터와 사랑에 빠졌는지 그 이유를 알게 될 것"이라며 "2015년 7월1일 돌아오겠다(I'll be back)"이라는 말을 덧붙이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터미네이터5'는 이전 1~4편의 이야기와는 밀접한 관계가 없이 새로 시작하는 '리부트'로 사라 코너와 존 코너의 아버지인 카일 리스의 젊은 시절을 그리는 3부작으로 만들어진다.
'화이트 하우스 다운'의 제이슨 클락이 존 코너, '왕좌의 게임'의 에밀리아 클라크가 사라 코너 역으로 캐스팅됐다.

특히 에밀리아 클라크는 지난해 미국 영화 비평지 TC 캔들러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에서 1위를 했기 때문에 팬들의 기대감이 크다.

이 중 한국 팬들이 가장 기대하는 이병헌의 캐릭터는 'T-1000'으로 추정된다. T-1000은 제임스 카메론이 연출한 '터미네이터 2'에서 로버트 패트릭이 무표정한 얼굴로 연기하며 엄청난 존재감을 보인 전설적인 액체로봇으로 터미네이터 시리즈 역사상 가장 사랑받는 악역이다.

공식적인 발표는 없지만 이미 유출된 큐시트를 통해 이병헌이 T-1000임이 공공연하게 알려졌다. 할리우드로 영역을 넓힌 이병헌의 T-1000 연기는 영화의 큰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터미네이터5 이병헌 소식을 접한 "터미네이터5 이병헌, 기대된다" "터미네이터5 이병헌, 헐리우드 스타 됐네" "터미네이터5 이병헌, 흥행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TODAY 주요뉴스 '무쌍 미녀' 김연아, 쌍꺼풀 점점 짙어져…물오른 미모 공개 '무쌍 미녀' 김연아, 쌍꺼풀 점점 짙어져…물...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