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먼저 선보인 싸이메라 시즌2는 소셜 에디팅이란 신개념을 적용, 글로벌 시장에서 돌풍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iOS 버전 출시를 기점으로 글로벌 포토 SNS 서비스로의 성장에 전력을 기울인다는 복안이다.
SK컴즈는 이번 분기 내 미국 내 글로벌 마케팅을 시작으로 글로벌 제휴를 통해 본격적인 플랫폼 파워 강화에 집중한다는 전략이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총선 후 일주일만에 6.2조 날린 국민연금…증시 하...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