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무디킹,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공효진 발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 제공: 스무디킹)

(사진 제공: 스무디킹)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스무디브랜드 스무디킹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Here I Am 스무디킹'의 주인공으로 배우 공효진을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스무디킹은 이번 캠페인에서 현대인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균형 잡힌 식생활을 도와주는 '신개념 일상식'으로서의 스무디를 제안한다.
평소 유쾌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사랑 받아 온 공효진의 이미지가 건강하고 활력 있는 건강을 추구해온 스무디킹의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공효진이 성우로 등장하는 스무디킹의 'Here I Am 스무디킹' 캠페인의 첫 번째 광고에서는 '가끔은 먹고 싶은 대로 먹어도 괜찮아, 우리에게는 스무디킹이 있으니까 괜찮아'라는 메시지와 함께 마치 친한 언니가 말을 건네는 듯한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 고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공효진의 목소리가 담긴 스무디킹의 새로운 TV CF 1편은 이날부터 브라운관을 통해 선보이며, 스무디킹 홈페이지(www.smoothieking.co.kr)와 스무디킹 페이스북(www.facebook.com/smoothieking.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