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여고생래퍼 육지담 스승은 허인창 "훈훈한 사제관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허인창 육지담(사진:허인창 트위터)

허인창 육지담(사진:허인창 트위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여고생래퍼 육지담, 스승은 허인창 "훈훈한 사제관계"

'쇼미더머니3' 여고생래퍼 육지담이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스승 허인창이 덩달아 화제다.
10일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1인 단독 오디션이 펼쳐졌다. 1인 단독 오디션이란 래퍼 지원자가 주어진 1분의 시간 동안 본인이 가장 자신 있는 곡을 선정, 비트에 맞춰 준비한 랩을 프로듀서 앞에서 선보이는 오디션이다.

수많은 유명한 래퍼들이 추풍낙엽처럼 탈락한 가운데, 혜성처럼 떠오른 신예 '육지담'은 공격적인 랩과 뛰어난 퍼포먼스로 모든 심사위원의 합격을 받는 영예를 얻었다.

오디션에 앞서 육지담은 "허인창 선생님의 제자인 18살 육지담입니다"라고 말하며 자신이 허인창의 제자인 것을 알렸다.
이에 육지담의 래퍼 스승으로 알려진 허인창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허인창은 '쇼미더머니2'에 출연했던 한국 힙합 1세대 래퍼로 1998년 그룹 엑스틴 1집 앨범을 통해 데뷔했다.

허인창은 '쇼미더머니3' 제작진과의 사전인터뷰에서 "육지담이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을 것 같나"란 질문에 "냉정하게 시즌3에는 경험으로 참가해보고 시즌4나 준비하자고 했다"고 응답했다.

허인창은 육지담의 합격 통보에 "육지담의 1차 합격은 운이고, 2차 합격 기적이라고 생각했다"라며 "그런데, 기적이 일어났다"고 응답해 제자 육지담의 선전에 대해 놀라움을 표했다.

여고생래퍼 육지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여고생래퍼 육지담, 사제관계 훈훈하네" "여고생래퍼 육지담 같은 제자 둔 스승의 마음은 참 훈훈할 듯" "여고생래퍼 육지담, 미모도 뛰어난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경기 진 선수 채찍으로 때린 팬…사우디 축구서 황당 사건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