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개그맨 김준현 공포 UCC 공개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그것은…"

최종수정 2014.07.11 13:52 기사입력 2014.07.11 13:52

댓글쓰기

개그맨 김준현 공포 UCC (사진:광동 헛개차 광고 영상 캡처)

개그맨 김준현 공포 UCC (사진:광동 헛개차 광고 영상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개그맨 김준현 공포 UCC 공개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그것은…"

개그맨 김준현의 '공포 UCC'가 화제다.

11일 공개된 김준현의 '공포UCC'에서는 뒤돌아 앉은 긴 머리의 여자가 흐느끼다가 웃는 등 공포 분위기를 자극하며 시작해 눈길을 끈다.

울고 있는 여자의 앞모습이 공개되면서 "미친 게 아닙니다. 제대로 풀지 못했기 때문입니다"라는 김준현의 진지한 내레이션이 흘러나와 웃음을 자아낸다.

공포 분위기를 자극한 여자는 알고 보니 아직 술에 취해 있는 상태였다. 이에 김준현은 여자를 따뜻하게 안아주며 어린 아기를 달래듯 여자에게 숙취 음료를 먹여 폭소를 유발한다.
이 '공포UCC'는 숙취음료 광고 영상으로 김준현의 깊이 있는 코믹 연기와 내레이션이 일품이라는 평을 받으며 동영상 전문 사이트와 각종 커뮤니티에서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김준현의 동영상을 본 네티즌은 "개그맨 김준현 공포 UCC, 뭐야 광고였잖아" "개그맨 김준현 공포 UCC,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그것은 바로 숙취" "개그맨 김준현 공포 UCC, 맞아 숙취는 공포보다 무서운 것"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