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쇼미더머니' 당당매력 뉴챔프 탈락…친구 스윙스도 혹평

최종수정 2014.07.11 07:26 기사입력 2014.07.11 07:26

댓글쓰기

단독 오디션에서 탈락한 뉴챔프(사진:Mnet '쇼미더머니3' 방송화면 캡처)

단독 오디션에서 탈락한 뉴챔프(사진:Mnet '쇼미더머니3' 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쇼미더머니' 당당매력 뉴챔프 탈락…친구 스윙스도 혹평

자신만만했던 뉴챔프가 결국 단독오디션에서 탈락했다.

10일 방송된 케이블 TV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1인 단독 오디션이 펼쳐졌다.

1인 단독 오디션이란 래퍼 지원자가 주어진 1분의 시간 동안 본인이 가장 자신있는 곡을 선정, 비트에 맞춰 준비한 랩을 도끼-더 콰이엇, 스윙스-산이, 타블로-마스타 우, 양동근 등 총 4팀, 7명의 프로듀서 앞에서 보여주는 무대이다.

실력파 래퍼로 항상 자신만만했던 뉴챔프는 이번에도 당당하게 1분 동안 자신의 랩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하지만 이를 듣는 프로듀서들의 표정은 점점 어두워져 갔고 뉴챔프와 친구사이임을 밝힌 스윙스 역시 탈락벨을 눌렀다.
당황한 뉴챔프는 "한번만 더 기회를 달라"며 애원했으나 미스타 우는 "다시는 못 듣는다" "무섭기까지 했다"고 혹평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뉴챔프 너무 잘난체 하더니 탈락했네" "스윙스 친구도 떨어뜨리고 공과 사는 잘 구분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