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것이 진짜 공부다' 7316 테스트, 김구라 아들도 "난생 처음 공부 흥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것이 진짜 공부다'에서는 학생들에게 맞춤형 학습법을 제공했다. (사진:tvN 방송 캡처)

'이것이 진짜 공부다'에서는 학생들에게 맞춤형 학습법을 제공했다. (사진:tvN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것이 진짜 공부다' 7316 테스트, 김구라 아들도 "난생 처음 공부 흥미"

'이것이 진짜 공부다' 김구라 아들 김동현이 7316 테스트로 맞춤형 학습법을 찾았다.
8일 첫 방송된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에는 방송인 김구라, 가수 조갑경, 탤런트 김학철이 각각 자녀들과 함께 출연해 공부법을 배웠다.

스스로 성적이 하위권이라고 밝힌 김구라의 아들 김동현은 이날 '이것이 진짜 공부다'의 학습 솔루션을 통해 난생 처음 공부에 흥미를 가지게 됐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동현, 홍석주(조갑경 딸), 김요셉(김학철 아들)은 에듀플렉스의 7316 테스트를 통해 유형별 공부법을 터득하고 학습, 정신적인 면에서 도움을 받았다.
에듀플렉스의 76316 테스트란 7년 동안 3만 명의 학생 데이터를 기반으로 16가지 타입으로 분류한 학생 유형 진단 검사다.

'이것이 진짜 공부다'는 명문대 출신 공부 멘토들이 중, 고등학생들에게 특화된 공부비법을 제시해주는 학습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개최됐던 동명의 공부 콘서트가 단 3회 만에 1만명이 넘는 인원을 동원하며 큰 인기를 끈 것에 힘입어 방송 프로그램으로 재탄생했다.

'이것이 진짜 공부다' 방송을 본 네티즌은 "이것이 진짜 공부다, 나는 무슨 유행일까 궁금" "이것이 진짜 공부다, 강남엄마들 모두 테스트하러 가겠네" "이것이 진짜 공부다, 다 대학을 가려고 하는 일이지만 대학 간다고 달라지는 건 없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