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고길호 신안군수 당선인 “기반시설 확충에 온 힘”

최종수정 2014.06.19 10:02 기사입력 2014.06.19 10:0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오영주]

“군민소득 증대, 관광인프라 구축에 행정력 집중할 각오”

<고길호 신안군수 당선인>

<고길호 신안군수 당선인>

썝蹂몃낫湲 븘씠肄
“군민과 관광객이 목포를 거치지 않고 신안 전 지역을 자유롭게 왕래할 수 있는 십자형 도로망 구축 등 신안군의 미래를 위한 기반시설 확충에 모든 열정을 바치겠습니다.”
고길호 신안군수 당선인은 19일 본사와 인터뷰를 갖고 미래 신안군의 청사진을 제시했다.

고 당선인은 “앞으로 행정의 효율성과 경제성장 제고를 위해 수협, 선관위, 교육청 등 모든 유관기간의 관내 유치를 재추진하고 송공연안항과 중부권역을 적극 개발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또 “하의~신의~장산~안좌권역과 매화~고이~소악~기점~병풍~마산~선도를 잇는 새로운 해상교통망을 구축해 주민 불편을 적극 해소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브랜드 개발 등 체계적 지원시스템을 구축해 농수축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부가가치 향상을 위한 명품개발센터 운영, 명품화 구축으로 신안 천일염의 세계적 경쟁력 회복, 해상교통보조금 지원제도 개선을 통해 신안군민의 소득을 늘리는 데 전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역설했다.

고 당선인은 또 “문화관광의 발전은 주민들의 소득이자 후손에게 물려줄 소중한 유산”이라고 강조한 뒤 “도서식생생태공원과 해양음식관광타운 조성 등 관광인프라를 우선적으로 구축하고 체류형 관광코스와 지속가능한 대표축제를 개발할 계획”이라고 의지를 다졌다.


오영주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