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월드컵 편하게 보자"…리바트, 특수로 소파 매출 증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비수기인 6월임에도 월드컵 특수를 맞아 소파와 거실장 매출이 늘어나고 있다.

현대리바트 (대표 김화응)는 지난 1일부터 13일까지 소파와 거실장 매출이 전년도 같은 기간 대비 34%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1~2% 저성장한 것에 대비해 월드컵 특수를 톡톡히 보고 있다는 판단이다.

리바트 측은 "올해는 세월호 참사와 새벽시간대 경기로 인해 대규모 단체 응원전 진행이 불투명, 안방 응원전을 펼치는 소비자가 많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리바트는 월드컵 응원 수요를 노려 6월 한 달간 주요 소파, 식탁, 거실장 시리즈를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