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드롭탑, 아웃도어 디저트 '젤라니타' 2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드롭탑이 아웃도어 디저트 '젤라니타' 2종을 선보였다.

드롭탑이 아웃도어 디저트 '젤라니타' 2종을 선보였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드롭탑(DROPTOP)이 월드컵 개막을 비롯해 본격적인 야외 활동의 시즌을 맞아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디저트 '젤라니타(Gelanita)'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젤라니타는 젤라또(Gelato)와 그라니타(Granita: 과일, 설탕, 와인 등의 혼합물을 얼려 만든 얼음 과자)의 합성어로 달콤한 젤라또와 시원한 얼음이 어우러진 아이스콘 디저트다.
드롭탑 젤라니타는 젤라또 특유의 쫀쫀한 질감 때문에 치대고 비빌수록 다른 토핑과 섞여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 손에 쥐고 먹을 수 있도록 용기의 밑 부분이 콘 형태로 돼 있어 야외에서 걸어 다니면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종류는 '카페 젤라니타'와 '하와이안 젤라니타' 2종이다.

카페 젤라니타는 호텔이나 고급 레스토랑에서 판매하는 고급 디저트인 솔티드카라멜 젤라또 위에 부드러운 얼음과 에스프레소, 휘핑크림을 올려 마치 그라니타 카페 꼰파냐처럼 진하고 부드러운 커피 맛이 돋보인다. 또한 바삭한 카라멜 팝콘과 초코 크런치, 초코 와퍼스틱 등 다양한 토핑으로 달콤한 맛을 더했다.
하와이안 젤라니타는 바나나&망고 젤라또 위에 형형색색의 칵테일 시럽이 더해진 얼음 과자를 올려 과일 샤베트를 먹는 듯한 청량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알록달록한 팝핑슈가가 토핑돼 입안에서 느낄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